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 (복학·휴학·자퇴) 신청 경로 안내

공지

교내 가상강좌 및 비교과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2018.12.13(목)

  • 등록일 : 2018-12-12
  • 조회 : 9960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기말고사 시험에 대한 시스템 점검 및 비교과 프로그램 솔루션 점검을 실시하고자 다음과 같이 서비스를 일시정지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작업일시 : 2018년 12월 13일(목)  09:00 ~ 13:00 (4시간)
                   ( 작업시간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2. 작업내용
  가. 교내 가상강좌시스템(스마트캠퍼스 학습관리시스템) 점검
  나. 비교과 e창의공동체시스템 점검

3. 중지서비스
  가. 교내 가상강좌 홈페이지 서비스 전체 (가상강좌 정규과정, e-Class 과정, ...)
  나. e-창의공동체시스템 홈페이지 서비스 전체 (040, 튜터링, BUP, CUP, 등등...)


4. 문의사항
  가. 교수학습지원센터 e러닝MOOC지원팀 대표전화 (051-629-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