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전임교원 채용 |
[전산서비스 중단안내] 학내 전원공급 중단으로 모든 전산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지원서류 접수 및 내용입력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중단사유: 학내정전에 따른 전산서비스 중단
▶ 중단일시: 2023.07.28.(금) 22:00 ~ 07.29.(토) 17:00
▶ 문의 : 정보전산원 정보인프라팀(051-629-3213,3214)
Ⅰ. 전임교원 채용대상 및 공고일 ※ Chrome 웹브라우저 접속 후 지원 등록 및 출력
1. 채용대상: 정년트랙전임교원, 조교수(외국인)
2. 공고일: 2023.7.17.(월)
* 공고 내용 중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는 2020.7.18.부터 2023.7.17.까지’를 말함.
Ⅱ. 전임교원 채용
1. 정년트랙 전임교원 채용분야 및 자격
대학 | 학과(부) | 채용직급 |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필수 및 우대자격(공고일 기준) ※ 자격 소지자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보건복지 교육대학 | 응급구조학과 | 정년트랙전임교원 | 응급구조 | 1 | [필수자격] - 응급구조 관련 박사학위소지자 - 응급구조 관련 논문 200% 이상 |
작업치료학과 | 정년트랙전임교원 | 신경계 작업치료학 | 1 | [필수자격] - 작업치료사 면허증 소지자 - 학·석·박사 작업치료 전공자 - 임상경력 5년 이상 - 교육경력 3년 이상 [우대자격] - 기초과목 강의 유경험자 | |
반려동물 대학 | 반려동물보건학과 | 정년트랙전임교원 | 동물보건외과 및 재활분야 | 1 | [필수자격] - 수의사 면허증 - 박사 학위소지자
[우대자격] - 동물외과분야 임상 유경험자 - 동물재활분야 임상 유경험자 - 동물재활 관련 자격증 |
미디어 대학 | 웹툰ㆍ애니메이션학과 | 정년트랙전임교원 | 웹툰 | 1 | [필수자격] - 디자인학 박사학위소지자 - 웹툰, 만화 연재 및 출판경력 10년 이상, 5작품 이상인 자 [우대자격] 최근 10년간 웹툰(만화) 연재 및 출판 경력, 해외 초청행사 참가 경력 우대 - 웹툰(만화) 연재 경력 - 해외 웹툰(만화) 출판 경력 - 해외 초청 웹툰(만화) 행사 참가 경력 |
Do-ing 대학 | K-sports태권도학과 | 정년트랙전임교원 | 태권도 | 1 | [필수자격] - 체육학박사 소지자로 태권도학 전공자 - 태권도학과 교육경력 3년 이상자 [우대자격] - 태권도학과, 태권도공연 관련 실무기획 경력 3년 이상자 - 공연예술 및 해외공연 기획 태권도 감독 시범지도 경력자 |
축구학과 | 정년트랙전임교원 | 축구 | 1 | [필수자격] - 체육학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이학박사 학위 소지자 [우대자격] - 축구부 지도 경력 우대 |
가. 공통 필수자격(공고일 기준)
1)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에 해당하는 자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채용분야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이상에 200%이상 게재실적이 있는 자
(박사학위 논문은 기간에 상관없이 100%까지 인정함)
※ 연구실적 인정비율
구분 | 단독연구 | 공동연구 | ||
2인 | 3인 | 4인이상 | ||
인정비율 | 100% | 70% | 50% | 30% |
나. 제출서류
1) 교수초빙지원서(소정 양식, 사진 첨부) 1부
2)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3) 최종 학위논문 요약서(소정 양식) 1부
4) 학과(부) 발전계획서(소정 양식) 1부
5) 연구실적(연구용역 수행실적 포함) 목록(소정 양식)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논문 게재, 저서 발행, 작품 발표, 특허 등록, 연구용역 수주 실적만 인정하고
예정증명서는 불가함.
☞ 상기의 ‘1), 2), 3), 4), 5)’ 서류는 우리 대학교 교원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prof.html)에 입력한
내용 출력
6) 졸업(학위)증명서(박사, 석사, 학사 순서) 각 1부
※ 외국 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사본 1부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박사학위 수여예정증명서 1부
7) 성적증명서(박사, 석사, 학사 순서) 각 1부
8)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 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대학(전문대학 포함) 경력에 한하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생략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9) 자격증 및 회원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10) 연구실적 목록상의 연구실적물(연구용역 수행실적물 포함) 각 1부
※ 논문의 경우 학술지등급, 발표연월, 논문 제목, 권(호), 페이지 범위, 국제표준정기간행물번호(ISSN)를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을 논문에 첨부하여 제출
11) 학위별 논문(학사학위 논문 제외) 각 1부
※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은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12) 영어능력 관련 실적 증빙서류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
2.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채용분야 및 자격
대학 | 학과(부) | 채용 직급 |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필수 및 우대자격(공고일 기준) ※ 자격 소지자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International College |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 조교수 (외국인) | Computer Engineering 또는 Computer Science | 1 | [필수자격] - Computer Engineering 또는 Computer Science 관련 학부 또는 석·박사학위 소지자 [우대자격] - 영어권 원어민 - Photoshop 강의 경력 - ‘AI를 활용한 이미지처리’ 관련 강의 경력 |
Dept. of Mechatronics Engineering | 조교수 (외국인) | 유체역학(fluid dynamics) 또는 열역학(thermodynamics) | 1 | [필수자격] - 기계공학 전공 혹은 기계공학 유사 전공 박사 - 영어 원어민 또는 동등의 영어 가능자 [우대자격] - 베트남인 - 부산거주 | |
Dept. of Information System and Security | 조교수 (외국인) | IoT 서비스 개발 모바일 서비스 개발 | 1 | [필수자격] - 외국인(베트남, 태국, 중국 등) - 석사학위 소지자 이상 - 기업체 경력 최소 5년 [우대자격] - 정보 서비스 개발 유경험자 - SI 개발 프로젝트 유경험자 |
가. 공통 필수자격(공고일 기준)
1)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관련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E-1 비자 소지자 또는 취득 가능자
나. 제출서류 ※ 조교수(외국인) 지원자에 한하여 이메일(high@tu.ac.kr) 접수 문의 가능
1) 교수초빙지원서(소정 양식, 사진 첨부) 1부
2)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3) 최종 학위논문 요약서(소정 양식) 1부
4) 학과(부) 발전계획서(소정 양식) 1부
5) 연구실적(연구용역 수행실적 포함) 목록(소정 양식) 1부(해당자에 한함)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논문 게재, 저서 발행, 작품 발표, 특허 등록, 연구용역 수주 실적만 인정하고
예정증명서는 불가함.
☞ 상기의 ‘1), 2), 3), 4), 5)’ 서류는 우리 대학교 교원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prof.html)에 입력한
내용 출력
6) 졸업(학위)증명서(박사, 석사, 학사 순서) 각 1부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박사학위 수여예정증명서 1부
7) 성적증명서(박사, 석사, 학사 순서) 각 1부
8)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 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대학(전문대학 포함) 경력에 한하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생략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9) 자격증 및 회원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10) 연구실적 목록상의 연구실적물(연구용역 수행실적물 포함) 각 1부
※ 논문의 경우 학술지등급, 발표연월, 논문 제목, 권(호), 페이지 범위, 국제표준정기간행물번호(ISSN)를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을 논문에 첨부하여 제출
11) 학위별 논문(학사학위 논문 제외) 각 1부
※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은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12)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함)
3. 지원방법 및 채용일정
가. 지원방법: 인터넷 및 서류접수 - 인터넷 접수 후 우편(택배 포함) 또는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나. 접수기간 및 서류접수
1) 인터넷접수
가) 접수기간: 2023.7.17.(월) 10:00부터~7.31.(월) 15:00까지
나) 우리 대학교 교원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prof.html)에 접속하여 교수초빙지원서, 자기소개서, 최종 학위논문 요약서, 학과(부) 발전계획서, 연구실적 목록을 입력하여야 함.
2)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2023.7.17.(월) 10:00부터~7.31.(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교원초빙정보시스템 입력내용을 출력하여 접수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택배 포함, E-mail 제외)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다) 접수 및 문의처: 우) 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대학본부·경영관 211호) ☏051)629-0411, 051)629-0412
다. 채용 일정
구분 | 일자 | 비고 |
채용 공고 및 원서접수 | 2023.7.17. ~ 7.31.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서류심사 | 2023.8.4. ~ 8.9. | |
서류전형 결과 통보 | 2023.8.11 | |
공개수업 및 면접심사(최종) | 2023.8.16.~8.18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8.28 |
4. 공통 유의사항
가. 심사단계별 합격자 및 최종 합격자에 대해서는 개별 통보함.
나. 지원 서류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채용분야에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인터넷 접수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마. 임용예정일은 2023.9.1.이며,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사.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고지문에 의함.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