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하계방학 잔류신청자 및 신규입관생 모집 안내
- 등록일 : 2022-06-07
- 조회 : 6709
2022-하계방학 동명생활관 관생(단기/장기) 모집 공고 | ||||
동명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계절학기 수강, 현장실습 및 자기계발 등의 목적으로 입관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해 다음과 같이 관생(단기/장기)을 모집합니다.
1. 모집 인원
동명생활관 | 성별 | 인실 | 모집 인원 | 비고 |
1호관 | 남 | 3인실 | 00명 | 모집 인원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여 | 3인실 | 00명 |
※ 1호관은 대학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
※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로 3인실로 운영.
2. 모집 대상 : - 신청일 기준 우리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제외)
- 방학기간은 부산지역 거주자도 신청 가능함.
3. 지원 불가 및 선발 제외자
가. 신청일 기준 휴학 중인 자
나. 동명생활관 거주 시 강제퇴관 처분을 받은 자
다. 동명생활관 최근 재관 학기 기준 벌점이 8점 이상인 자
라.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마. 전염성 질환자 등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절한 자
바. 신청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자
사. 기타 입관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 합격 후 “지원 불가 및 선발 제외자”임이 확인될 경우 불합격 처리 및 퇴관 조치함.
4. 재관기간
신청 유형 | 재관기간 | 신청 기간 | 비 고 |
단기 | 2022. 06. 22.(수) ~ 2022. 07. 15.(금) | 2022. 06. 08.(수)10:00 ~ 06. 13.(월) 15:00 | |
장기 | 2022. 06. 22.(수) ~ 2022. 08. 19.(금) |
5. 생활관비 내역
신청 유형 | 관리비(원) | 식비(원) | 합계(원) | 비고 |
단기 | 124,200 | 102,000 | 226,200 | ○ 식사 유형 : 주말식 제외-1일 2식(조식, 석식) 단가 - 1식 3,000원 ○ 관리비 : 1박 5,400원 |
장기 | 313,200 | 252,000 | 565,200 |
※ 입관일은 석식만 제공, 퇴관일은 조식만 제공함.
※ 주말(토.일)은 식사 미제공.
6. 모집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신청 기간 | 2022. 06. 08.(수) 10:00 ~ 06. 13.(월) 15:00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합격자 발표 | 2022. 06. 14.(화) 11:00 | |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2. 06. 14.(화) 13:00 ~ 06. 17.(금) 23:00 | 기한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함. |
지정 입관일 | 2022. 06. 22.(수) 14:00~18:00 | |
지정 퇴관일 | 단기 : 2022. 07. 15.(금) | |
장기 : 2022. 08. 19.(금) |
7. 선발 방법 : 선착 순 모집
8. 신청 방법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tu.ac.kr)에서 온라인 접수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입관 → 입관신청(방학잔류)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 개인정보의 제3자제공동의 → 내용 입력 → 신청
※ 신청내용 수정 방법 : 생활관지원팀(051-629-8210)으로 연락 → 신청내용 삭제 후 재신청
※ 신청 시 유의사항
► 단기 신청자 : “식비 구분” → “단기(주말식 제외)” 선택
► 장기 신청자 : “식비 구분” → “장기(주말식 제외)” 선택
9.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
가. 일정 및 납부기간
신청 유형 | 합격자 발표 | 생활관비 납부기간 | 납부은행 |
단기 | 2022. 06. 14.(화) 10:00 | 2022. 06. 14.(화) 13:00 ~ 06. 17.(금) 23:00 | 농협 전 지점 |
장기 |
나. 합격자 조회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입관 → 합격자 조회
다. 고지서 확인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입관 → 납부고지서 조회
라.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함.
10. 생활관비 납부 방법
동명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 조회 후 → 농협 가상계좌로 입금
※ 납부고지서는 홈페이지 조회화면에서 가상계좌번호와 금액을 확인 후 입금하여야 함. (납부고지서는 출력되지 않음)
11. 제출 서류(입관 시 반드시 제출)
가. 폐결핵검사 결과지 1부(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발급)
나.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검사결과지 1부(입관 전 2일 이내 검사)
※ 2022년 1학기 재관중인 학생은 관련 서류제출 면제
12. 생활관비 환불관련 유의사항
가. 입관포기 : “지정 입관일” 전일(前日)까지 “입관포기신청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1) 환불 금액 : 생활관비(관리비, 식비) 전액 환불
2) 신청 절차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참여마당 → 서식 자료실 → "입관포기신청서" 다운로드 → "입관포기신청서" 작성 후 본인명의의 통장 사본을 첨부하여 직접, Fax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함.
나. 중도퇴관 : “지정 입관일” 당일부터 적용함.
1) 환불 금액
가) 관리비
확정퇴관일 당일을 포함한 잔여 숙박일수에 대해 환불함. 단, 지정 퇴관일까지 의 마지막 9숙박일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음.
나) 식비
퇴관 당일 조식을 제외한 나머지 식수만큼 환불하되, 지정 퇴관일을 포함한마지막 10일분의 식비는 환불하지 않음.
2) 신청절차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참여마당 → 서식 자료실 → "퇴관신청서" 다운로드 → "퇴관신청서" 작성 후 본인명의의 통장 사본을 첨부하여 직접, Fax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함.
다. 입관지연 : 입관지연 기간 동안에 대한 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음.
13. 개인 준비 물품
침구류(베개, 이불 등), 세면도구, 실내화 등은 입관생 개인이 준비하여야 함.
14. 유의사항
가. 생활관 내에서 흡연 금지
나. 생활관 내 음주, 고성방가, 도박, 상행위 및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위 금지
다. 전염성 질환(결핵, 활동성 간염 등), 틱장애, 뇌전증(간질), 정신질환, 심한 코골이, 이갈이 등으로 롬메이트에게 피해를 줄 경우 관계없이 퇴관 조치함.
라. 집기 및 시설물 등을 훼손하거나 임의로 변형시킬 수 없으며, 파손 및 변형 시변상 조치함.
마. 전기히터, 전기장판, 전기방석, 전기담요, 커피포트, 토스터기, 전기밥솥, 선풍기, 두유제조기, 쿠커, 다리미, 휴대용 가스레인지, 양초, 성냥, 식칼, 가열식 가습기, 소비전력 550W 이상 전기용품 등의 반입은 불가함.
바.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동명생활관의 관련 규정 및 지침 등에 의함.
15. 주소 및 문의처
가. 주소 : 부산시 남구 동명로 92번길 56-10(용호동) 동명생활관 1호관(우편번호 48570)
※ 대학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음.
나. 문의처 : TEL 051)629-8210~3/Fax 051-629-8219/이메일 dormitory@tu.ac.kr
2022. 06. 07.
동 명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