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 안내 >
- 등록일 : 2018-02-26
- 조회 : 2667
<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 안내 >
1. 납부기간 : 2018.03.12(월) ~ 13(화) - 2일간 -
2. 대상자 : 재학생
3. 납부장소 :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
4. 납부방법
가.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가상계좌입금 :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CD/ATM기기 이용
※ 가상계좌 입금은 농협, 부산은행,국민은행만 가능하며, 입금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 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8.03.05.(월) - 우편발송 하지 않음 -
(국가장학금 확정이 지연될 경우, 성적우수장학생 재선발로 변동 가능)
바로가기 http://mytu.tu.ac.kr (학사정보->등록->고지서발급->(재)등록금고지서발급)
가. 2018년 3월 12일 이후에 장학금등으로 등록금 납부액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교내 부산은행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정정에따라 등록금의 변동(학점제, 8학기초과자)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 MYTU에서 등록금을 확인한후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수업연한(8학기)을 초과한 학생의 등록금액은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다릅니다. (졸업유보자제외)
※ 1~3학점 : 등록금의 1/6, 4~6학점 : 등록금의 1/3, 7~9학점 : 등록금의 1/2, 10학점이상 : 전액납부
7.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다음날 학교홈페이지 MYT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mytu.tu.ac.kr (학사정보->등록->등록금납부확인)
나.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농협 납부조회(바로가기), 부산은행 납부조회(바로가기), 국민은행 납부조회(바로가기)
8. 기타 유의 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및 복학생으로 등록금 납부금액이“0”원인 학생은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경우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주소, 휴대폰 번호 미입력 또는 변경된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수정하시기바랍니다.
9. 미등록 학생에 대한 처리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학칙에 의거 처리됩니다.
10.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 재무팀 (051)629-0822
나. 수업, 학적업무 : 학사지원팀 (051)629-0431~5
다. 학자금대출, 장학금업무 : 장학팀 (051)629-0530~3
1. 납부기간 : 2018.03.12(월) ~ 13(화) - 2일간 -
2. 대상자 : 재학생
3. 납부장소 :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
4. 납부방법
가.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가상계좌입금 :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CD/ATM기기 이용
※ 가상계좌 입금은 농협, 부산은행,국민은행만 가능하며, 입금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 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8.03.05.(월) - 우편발송 하지 않음 -
(국가장학금 확정이 지연될 경우, 성적우수장학생 재선발로 변동 가능)
바로가기 http://mytu.tu.ac.kr (학사정보->등록->고지서발급->(재)등록금고지서발급)
가. 2018년 3월 12일 이후에 장학금등으로 등록금 납부액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교내 부산은행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정정에따라 등록금의 변동(학점제, 8학기초과자)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 MYTU에서 등록금을 확인한후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수업연한(8학기)을 초과한 학생의 등록금액은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다릅니다. (졸업유보자제외)
※ 1~3학점 : 등록금의 1/6, 4~6학점 : 등록금의 1/3, 7~9학점 : 등록금의 1/2, 10학점이상 : 전액납부
7.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다음날 학교홈페이지 MYT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mytu.tu.ac.kr (학사정보->등록->등록금납부확인)
나.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농협 납부조회(바로가기), 부산은행 납부조회(바로가기), 국민은행 납부조회(바로가기)
8. 기타 유의 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및 복학생으로 등록금 납부금액이“0”원인 학생은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경우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주소, 휴대폰 번호 미입력 또는 변경된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수정하시기바랍니다.
9. 미등록 학생에 대한 처리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학칙에 의거 처리됩니다.
10.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 재무팀 (051)629-0822
나. 수업, 학적업무 : 학사지원팀 (051)629-0431~5
다. 학자금대출, 장학금업무 : 장학팀 (051)629-0530~3